사주와

상품 프라모델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최저가금액 알려드려요
현재 구매가능금액 2% 22,550원에서 세일가격
21,97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상품구매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1개일단 배송이 매우 빨라서 만족했습니다. 서울이라 그런 건지 주문한 지 채 하루가 되기 전에 받아보았어요.

제품은 택배 상자 안에 본품 상자가 들어있는 식으로 왔습니다. 완충재는 녹색 에어백 비닐이 두 개 들어서 본 박스가 꼭 고정되어서 왔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뜯어보았는데… 굉장히 설렜습니다. 생각보다 색감도 예쁘고 조형도 섬세합니다. 부품도 많아요. 이거 뜯어서 조형 잡기 전에 다듬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잘 갑니다. 매우 즐거워요. 그냥 아이들 장난감 정도 아닐까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이거… 왜 사람들이 빠져드는지 알 것 같아요. 되게 매력있네요.

다만 따로 보조 도구나 사포같은 것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저처럼 생 문외한이고 입문하는 거라면 가위나 니퍼, 사포 등을 따로 구매하여야 합니다. 접착제도 따로 있으면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박 은박을 포함하는 정교하고 귀여운 스티커까지 들어 있고 도색이 다 되어 있어서 이 부분은 신경쓸 것이 없어 좋았습니다. 다만 색이 분홍 보다는 보라, 와인빛에 가깝습니다. 상자의 일러스트 색과 동일합니다.
도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시 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같은 입문자는 조형 완성하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설명서는 그림까지 곁들여서 매우 자세하지만 일본어 뿐입니다. 한글은 커녕 영어도 없어요. 그러나 그림이 자세해서 언어가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섬세한 작업을 공들여 하고 있자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약간 성취감도 느껴지네요. 다 만들어서 조카 주려고 했는데 제 방에 장식해 놓을 거에요. 비록 저는 초짜라 며칠째 아직도 부품 뜯어낸 부분 사포로 예쁘게 다듬는 중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와 이거 관절 구동이며 생각보다 흥미롭네요. 처음이라 접착제도 무서워서 못 썼더니 이마 노란 부분이 자꾸 빠져요. 자라나라 더듬이듬이 ㅠ
+알아보니 이런 달랑이는 부분은 다이소에서도 구매 가능한 록타이트라는 접착제를 활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쿠팡은 둘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니 주문할 때 접착제도 같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어떤 분이 올린 반투명한 청록색 베이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다이에서 ‘반다이 프라모델 액션 베이스2’라는 제품을 따로 구매를 해야 한다고 설명서에 안내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그냥 둬도 멋져요. 스티커 붙이느라 눈알 빠질 뻔 했지만 첫 프라모델은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엔 크기를 조금 키워 도전해보고 싶어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1개아들이 갖고 싶대서 킵했는데 맘에 든다네요 분홍색은 없어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예쁘네요 조립은 RG HG MG 다 조립해본터라 무리없겠네요 단지 필요한건 시간뿐..주말에 시간될때 조립해야겠어요~ 조립하고 다시 올릴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드뎌 완성!! 두둥 이틀동안 틈틈이 완성하니 멋있네요 다른 건담들과 인사하고 장식장에 킵!!^^ 조아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1개로켓배송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성비 굿 이였음.
백팩이 커서 든든함 ㅋ. 먹선 넣을곳 많고ㅋ 데칼도 많아요. 잼나게 조립했어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1개아들이 좋아해요..금방 조립햇어요 또 구매하고 싶다네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1개애니를 다시보니 색감이 조금 다르긴 하네요.
애니는 와인색이 도드라지는데, 제품은 핑크가 도드라지네요.
하지만 전에 산 프리덤과 세트할 수있어 좋아요.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상품구매


The post 반다이 RG Justice Gundam 프라모델 176512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