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와

용품 분유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비교 설명해드려요
오늘 원가금액 에서 쎄일가격
26,290원 세일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1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상품구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 이제 만 4개월 지난 아가예요

백일 지나고 외출이 잦아졌는데 분유 위주 혼유하다보니 한번 외출하면 기저귀는 물론이고 물티슈 젖병에 가루분유에 보온병 아기치발기 손수건 등등 챙겨야 할 게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지인한테 토미** 젖병 괜찮다고 추천받아 사용중인데 이게 뚱뚱하다보니 외출이 길어져 두개이상 챙길려치면 가방이 엄청 뚱뚱해져요 가루분유야 토미** 분유나눔통이나 진공팩 활용하면 된다쳐도 젖병 때문에 가방 싸기기 힘들었어요

액상분유가 있다고 말은 들었지 1단계부터 있는 줄 몰랐거든요 그런데 조리원동기들은 이미 액상분유가 생활화되어 있더라구요

분유는 앱솔 명작 2단계를 먹이고 있지만 아기가 아직 6개월이 안 되서 액상은 1단계를 주문했어요

다른 분유는 액상이 가루보다 성분이 덜 들어가 있다던데 앱솔 명작은 똑같다 말 듣고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로켓배송으로 그제 주문 어제 도착했고 오늘 외출할 일 있어 시험삼아 항상 하던 분유준비랑 따로 주문한 니플과 액상까지 챙겨 나갔어요

처음엔 원래처럼 가루분유를 먹였고 다음 수유시간에는 걱정반 기대반으로 액상을 데워서 니플 끼워서 줘봤어요

리뷰 중에 니플 잘 안 먹는다는 아가들 있었는데 왠걸 저희 아가는 아무 거리낌없이 액상도 니플도 잘 먹는 거예요

6개짜리 사려다 돌아오는 주와 다다음달 우리아기 6개월 되기전까지는 외출이 잦을 것 같아 모험삼아 24개짜리 구매했는데 사길 잘했네요 유통기한도 적당히 기간 있는 거 같아요 1단계 이거 먹이고 2단계도 액상구매할 거예요^^

아 그리고 전 오늘 데울 때 제꺼 스타** 텀블러 큰거에 보온병에 담아간 뜨거운 물 붓고 제품채로 넣어서 데웠어요
데우고 난 후 물은 버리고 나는 바닐라라떼 한잔 채워 마시고 우리 아가는 액상 분유 맛있게 먹었네요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 분말로된 제품을 타서 먹였는데 토하고 난리가 나서 구매진행했습니다.
산후조리원에 문의해보니 액상으로 먹인다고도 하고…

– 용량 : 200ml (1개)
– 침전물 : 거의 없고 조금만 흔들어주면 잘 섞임입니다.
– 사용방법 : 아기 먹는양에 맞게 젖병에 담아준뒤 중탕으로 먹기좋은 온도를 만들어 먹이면 끝!! 방법은 쉬워요!!

분말하고 액상을 비교!!!
일단 제가 요리하는 사람이기에 가루제품을 남들보단 조금도 안다고 생각하고..작성합니다!!!(건방져보였다면 미안합니다~)

일단 분말은 물을 타서 흔들어도 가루가 완벽하게 젖어서 타졌다고는 생각안합니다~시간이 지나면 점도가 더 올라오고 한시간이 지난것과 방금막 탄 분유의 점도도 달라지고…액상제품은 처음부터 미세한 가루까지 다 젖어있어 점도에 변화가 없고 침전물이 생기면 흔들어주기만하면 되기에 편합니다~

그리고 조리원에서 먹였던 제품을 이어서 먹이는게 아이한테 좋구요~혹시라도 다른분유나 액상으로 갈아탈경우엔 비율을 섞어서 3:1 에서 2:2 하시다가 1:3으로 하신뒤 완전히 갈아타는것도 추천드릴게요~


밤중수유,명절,외출시 너무 편한 명작액상분유 | 저희 아기는 우선 모유위주로 먹습니다^^

조리원에서 앱솔루트 먹여왔고,
크게 거부감도없고 토도 안해서 지금도 분유보충필요하면
앱솔사서 먹이고있어요~
요즘은 외출을 어쩔수없이 자꾸 하게되니 혼자움직일땐
분유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첫째도 완모해서 분유가 아직 익숙하지않은 저에게
액상분유는 진짜 최애템이 되겠더라구요 ㅋ
배송도 만족해요~ 주택이라 그늘진곳에 넣어주시길 바랬는데, 딱 외출하고 들어오니 그늘아래에 두고 가주셨어요~~

아직 양은 90-120사이 먹는데 , 모유를 거의 다 먹고 하루 한번 정도 부득이한 외출시에 분유 주는데 잘 먹어요~
지금 50일 막 지난 아기에요~

원래 잠도 잘자고 잘 안보채는 아기라서 그런지 잠은
모유먹나 분유먹나 잘 자구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샀는데 최고좋은 점은 편리하다는거?ㅋ

병표면에 눈금표시가있어 200미리 다 안 먹는 아기들도
반 나눠 보관했다 먹이면되니까 엄청 편하구요~
아기들 양에 따라 조절해서 먹일수있고
보관이 편하니 외출시엔 필수품이에요 ㅋㅋ

굿~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24개입, 1개벌써 3번째 재구매중입니다.

– 용량 : 200ml

– 단계 : 0~6개월

– 맛 : 고소한편이지만 적게 단맛이 있음

– 침전물 : 거의 없음

– 사용후기 –
이제 곧 100일을 앞둔 아기 아빠입니다.
이쯤 되니까 아이가 모유랑 분유 둘중에 하나를 고르기 시작하네요…

침전물이 거의 없어 가라앉으게 조금밖에 없어 살짝만 흔들어 줘도 다 섞이네요~

저희 아이는 분유보다 모유를 선택했네요….먹다가 어느정도 배가 차기 시작하니까 뱉어 버리네요;;;ㅋㅋㅋ

애기가 고르시작하면 잘 확인하시고 적은걸로 구매하세요~

그래도 저희는 먹는방법을 찾아서 하루에 조금씩이나마 먹이고있네요;;ㅎ 애기엄마가 조금이라도 편했으면 하구요..ㅎ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24개입, 1개첫째때 액상먹이고 너무 편하고 좋아서 둘째는 바로 액상 구입했어요~
액상이 정말 편하긴 해요~밤에도 액상으로 먹이는데 너무 편해요~
아기 울면 분유 타는동안 속타고.ㅠ그런거 없이 너무 좋더라구요~
액상분유가 가루분유랑 액상분유 성분 차이가 다른게 많다고 하던데 명작은
가루분유가 가지고 있는 성분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첫째때는 니플없이 팩으로 되어있었는데 이번에 구입하려고 보니 니플까지 생기고
더 편해져서 좋은거 같아요~ㅎㅎ
저는 혼합분유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이제 명절이랑 외출시에 사용하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배송도 너무 빠르고 좋아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상품구매


The post 구매하시는데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액상 분유 1단계 0-6개월 200ml appeared first on siemsta.